https://www.handple.biz - An Overview

커널(링거스) : 여자 성기를 입으로 핥으며 애무하는 행위. 커닐, 커니라고도 함.

쓰레기타다 : 초이스가 있는 업소에서 쓰는 말로, 초이스가 되지 않고 계속 뺑이만 돌고 대기실에 앉아 있는 경우, 방을 한 두개 밖에 보지 못하고 계속 대기하는 경우 등을 쓰레기탄다, 쓰레기탔다는 말로 설명한다.

탈화류, 청산 : 탈성매매를 뜻하는 말로 목표한 청산 금액을 다 모았거나, 청산 금액을 달성하지 못했더라도 정서적, 정신적 어려움 등 여러가지 사정으로 화류 생활을 접는 것을 뜻한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손님은 왕이다’라는 말도 있지만, 남성들은 핸플업소에 가면 정말로 ‘왕’이 되는 듯 한 착각에 빠지기도 한다. 여성들이 마치 인격 자체가 없는 ‘무수리’인양 말을 함부로 하는 경우도 있다는 것. 일부 남성들은 대놓고 ‘얼굴이 왜 그러냐. 누구한테 맞았냐’, ‘살좀 빼야겠다. 안쪽팔리냐’ 등등의 이야기를 하면서 인격적인 모독을 준다. 거기다가 걸핏하면 아가씨를 교체해달라는 요구도 한다고. “뚱뚱하면 뚱뚱하다 뭐라 하고, 얼굴 못생겼으면 얼굴 못생겼다고 뭐라고 한다. 거기다가 서비스 안 좋으면 내상이다 뭐다 인터넷에 올리는 통에 아주 죽겠다.

☆ 꺽기 : 손님이 무릎 꿇고 엎드린 상태에서 똘똘이를 뒤로 젖히는 기술입니다.

☆ 준하드 : 언냐 컵셉의 일종으로 윗짱을 하고 비제이를 해주는 정도입니다.

주대 : 주대는 아가씨 티씨를 제외한 방에서 지불해야 하는 값을 말한다. 쉽게 말하자면 핸플사이트 술값 즉, 양주값을 뜻하는 단어로, 핸플 룸 안에서 놀기 위해 내야 되는 기본 비용이다.

You are able to e mail the internet site operator to let them know you ended up blocked. Be sure to involve what you were performing when this web page came up and also the Cloudflare Ray ID located at the bottom of this web site.

이웃추가 이 블로그  [성인]밤문화 상식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햄버거 : 말 그대로 햄버거처럼 자지를 여성의 가슴 사이에 끼우고 전후 운동을 하는 서비스. 가슴이 작은 아가씨, 심볼이 작은 남자는 대체로 소화해 내기 어렵다. https://www.handple.biz 젖치기, 탱크라고도 함.  

여탑에서 처음 사용되면서 널리 알려진 용어로 사창가 기둥서방에서 유래된 말.

로진(로맨스진상) : 성노동 여성이 자신을 정말로 남성으로 좋아한다고 생각하고 계속 들이대는 진상. 보통 돈 얘기를 하면 떨어져 핸플 사이트 나간다.

가게에 출근했는데 그날 테이블에 들어가지 못한경우 흔히 꽁쳤다고 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